protected void onCreate(Bundle savedInstanceState) {
super.onCreate(savedInstanceState);
MyView vw = new MyView(this); // <- OnCreate() 에 요렇게 View 객체 생성
setContentView(vw); // <- SetContentView 에 요렇개 삽입
/* 요부분에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작업을 해준다 */
init();
setStationList(Define.SUBWAY_LOCAL_SEOUL);
/*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작업들 */
handler = new Handler(); // <- 요런식으로 Handler 를 생성해주고
if(flag == true){
handler.postDelayed(new Runnable() {
public void run() {
bitmap.recycle();
intent = new Intent(Act_Intro.this, Act_Main.class);
// <- Intent로 실제 Main 객체로 이동.
startActivity(intent);
finish();
overridePendingTransition(0, 0);
}
}, 3000);
}
}
protected class MyView extends View { // <- 요런식으로 View 클래쓰를 만들고...
public MyView(Context context) {
super(context);
bitmap = BitmapFactory.decodeResource(getResources(), R.drawable.intro); // Bitmap 객체 }
public void onDraw(Canvas canvas){ // OnDraw() 함수...
canvas.drawBitmap(bitmap, null, new Rect(0,0,this.getWidth(),this.getHeight()), pnt);
} // <- 캔바스에 bitmap 객체 넣으면, 그 비트맵이 그려짐.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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